무소득대출 24시간 가능한 상품신청방법

최근 경기불황으로 인해서 자금을 마련하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은 무소득대출 관련 정보입니다.

작년은 경기가 좋지 않았지만 올해는 경기침체에서 다소 회복한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경기가 좋아지지 않는다면 저소득층 서민의 경우에는 더욱더 힘들 수 밖에 없을텐데요. 이런 시기의 불경기에서는 1금융권을 활용하면 좋겠지만 1금융권은 개인의 조건과 소득수준, 그리고 신용 등을 참고해서 한도를 정하기 때문에 원하는 한도까지 자금을 받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모바일로 본인인증을 쉽게 할 수 있어 복잡한 서류나 심사가 없어도 쉽게 대출이 가능한 금융권이 많습니다. 스마트폰 본인인증을 통해서 승인심사를 매우 정확하고 간단히 할 수 있어서인데요. 300만원 정도의 소액을 빌리시려 한다면 서류 준비 없이 간단히 모바일에서 이용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정보는 쉽게 돈을 빌릴 수 있는 무소득대출 관련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무소득대출 안내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승인이 쉽고 빠르게 활용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보통 소득이 낮고 안정적인 직장이 없는 서민의 경우 대출을 받기도 쉽지 않은데요.

아시는바와 같이 1금융권에서는 목돈 빌리기에는 기준이 높아 소득 및 신용등에 의해 부결될 경우가 있고, 그래서 다음으로 생각하게 되는 대부업체는 절차는 간단하지만 금리가 높아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많은데 저소득층 서민들을 위해 기획되고 출시된 정부지원 상품들은 말 그대로 지원의 의미가 강한 상품입니다.

무소득대출 자격요건은 어떻게 될까?

무직자 또는 미취업 청년들을 위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연체, 사기와 같이 금융정보에 큰 문제가 없다면 까다롭지 않게 승인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본인명의로 되어 있는 신용카드가 있고 1년이상 사용실적이 있다면 소득증명원, 의료보험료 서류 등 복잡한 서류없이 심사가 가능합니다.

한도의 경우 개인의 신용도와 은행내부 신용도에 따라서 조건이 상이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상환 기간은 5년이내이며 상환 방법으로는 원리금 균등분할 및 만기일시상환 방법이 있습니다.

신청방법

스마트폰, 컴퓨터등이 대중화 되면서 온라인에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도록 바뀌고 있습니다. 직접 은행에 가서 상담사와 대면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대부분의 것들이 가능해졌는데요.

무소득대출 상품 신청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고 쉽습니다. 해당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비대면으로 스마트폰앱, 사이트 방문을 통해 가능합니다. 앱을 다운로드 했다면 바로 신청이 될 수도 있고 담당자와의 통화를 통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본인의 계좌와 연동해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서민을 위한 상품인 무소득대출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꼭 이렇게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승인을 받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본인 조건에 부합하더라도 꼼꼼히 체크하시는 것 너무나 중요합니다.

미리 확인을 잘해야 추후 상환할때 문제가 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달마다 갚아야할 비용 확인을 위해서 대출 이자 계산기를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소액상품을 이용해서 매달 이자가 적게 나와도 연체는 하지 마셔야 됩니다. 연체 이력이 남으면 신용등급이 떨어지고 추후 신용회복을 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무소득대출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 다른 상품 안내

오늘 소개해드린 무소득대출 상품의 경우 급전 대출이 필요할 때 유용한 상품이였는데요.

만약 상품을 이용할 수 없거나 승인조건에 부합하지 않으면 다른 상품을 찾아봐야합니다.

모든 시중은행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앱을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소득대출 상품 외에도 다른 상품들은 본인에게 맞는지 확인을 해보세요.

다른 방법중 하나는 대출나라 사이트를 방문하여 원하는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

이렇게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대부분의 것들이 가능하니 폰과 컴퓨터를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Leave a Comment